2019년 4월 11일 목요일

재림 신앙



2019. 4. 12 (금요일) 사순절 제33일

재림 신앙
미태복음 23:37 ~ 25:46 / 176장 주 어느 때 다시 오실는지


 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의 계명을 온전히 지키지 않는 백성에게 하나님의 화가 임할 것입니다(마23장).
 예수님께서는 예루살렘이 멸망하고 성전이 무너질 것을 말씀하시며 세상의 멸망과 예수님의 재림을 전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사람들이 생각하지 못한 때에 반드시 재림하십니다.
 다시 오셔서 사탄과 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들과 모든 불신자들을 영원히 꺼지지 않는 곳에 던지시고, 끝까지 견딘 그리스도인은 구원하십니다.

 예수님의 재림을 믿고 기다리는 그리스도인들은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가짜 그리스도인들과 선지자들의 교훈에 속지 않도록 성경의 진리로 무장해야 합니다.
 신앙의 박해를 끝까지 견디고 모든 민족에게 천국 복음을 증언해야 합니다.
 자연과 세상의 징조들을 보며 시대를 분별할 수 있는 성경적 세계관을 가져야 합니다.
 방탕함과 술 취함과 생활의 염려로 마음이 둔하여지지 않도록 스스로 조심하고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어야 합니다(눅21:34-36).
 충성되고 지혜 있는 하나님의 종이 되어 자신의 직무에 충성해야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몸 되시는 교회에 헌신하며 고난당하는 신앙의 동료들과 함께 하고 격려하며 돌보아야 합니다.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주 예수의 은혜가 모든 자들에게 있을지어다. 아멘.”(계21:20-21)

댓글 없음:

댓글 쓰기